네이버페이 머니카드 해외, 교통카드 혜택 총정리


네이버페이 머니카드에 대해 궁금하신가요?

11월 29일, 네이버페이는 해외에서의 모든 결제금액에 대해 3%의 적립률을 제공하는 네이버페이 머니카드가 나왔습니다.

연회비나 전월 실적 조건 없이, 해외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발생한 결제금액의 3%를 한도 없이 적립하고 국내 네이버 쇼핑에서 최대 1.5%까지 포인트로 적립되며, 모든 가맹점에서는 0.3%의 기본 적립이 이루어집니다.

그럼 자세히 알아볼까요?

네이버페이머니카드

네이버페이 머니카드 혜택 및 특징

네이버페이 머니카드해외 온오프라인에서 결제된 금액의 3%를 적립하여 포인트로 제공합니다.

연회비나 전월 실적 조건이 없어 부담 없이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네이버 쇼핑을 비롯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최대 1.5%의 포인트로 적립되며, 다른 가맹점에서는 0.3%의 기본 적립이 이루어집니다.

해외 브랜드는 Visa라서 Visa 가맹점 전 세계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발급 후 3개월 동안은 네이버 여행 멤버십 ‘N트래블클럽’의 스마트 등급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3개월 동안 해외 오프라인 가맹점 결제수수료를 전액 포인트로 환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친구 추천 이벤트를 통해 주변 지인에게 소식을 전하고 혜택을 누릴 수도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머니카드 교통카드

네이버페이 머니카드 교통카드 혜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카드를 교통카드로 선택할 경우, 최초 충전금은 1만원입니다.

이를 통해 교통 이용 시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최초 충전금은 교통카드로 사용하는 경우 발생하는 비용으로, 교통 이용에 필요한 금액을 미리 충전해 두어 편리하게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게 해주는데요.

교통카드로도 활용이 가능하여, 교통비를 줄일 수 있는 등 다양한 상황에서 편의를 높일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머니카드 해외결제

네이버페이머니카드해외

연회비나 전월 실적 조건이 없어 누구나 손쉽게 발급할 수 있는 머니카드입니다.

특히, 해외에서의 모든 결제 금액에 대해 3%의 높은 적립률을 제공하므로 매우 유용합니다.

2024년 2월 28일까지 이벤트 기간으로 해외 결제 수수료(건당 0.5$)와 국제브랜드 수수료(이용 금액의 1.1%)금액을 포인트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머니카드 활용

또 발급 후 3개월 동안은 ‘N트래블클럽’의 스마트 등급 혜택을 즐길 수 있으니 꼭 해외여행을 가시기 전에 머니카드 발급을 받으시고 사용하시면 3%의 적립이 가능합니다. 당연히 국내에서 직구를 할 경우에도 3%의 적립이 가능하기 때문에 상당히 매력적입니다.

또 국내에서는 네이버 쇼핑 및 다른 다양한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도 최대 1.5% 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머니카드교통카드

결론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를 활용하여 다양한 혜택을 누리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카드는 해외 온오프라인에서의 결제 금액의 3%를 적립해 주어 매우 유용하며, 연회비나 전월 실적 조건 없이 누구나 손쉽게 발급할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네이버 쇼핑뿐만 아니라 다양한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도 최대 1.5%의 포인트로 적립되며, 발급 후 3개월 동안은 ‘N트래블클럽’의 스마트 등급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교통카드로 활용 시 최초 충전금은 1만 원이지만, 교통 이용을 더욱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발급 후 3개월 동안 ‘N트래블클럽’의 스마트 등급 혜택을 즐기며 다양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는 Visa 가맹점 전 세계에서 결제가 가능하며, 일정 기간 해외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발생한 결제수수료를 전액 포인트로 돌려주는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더불어 친구 추천 이벤트를 통해 주변 지인에게 소식을 전하고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해외 결제부터 국내 쇼핑, 교통비 절약까지 다양한 상황에서의 혜택을 최대한 누려보세요.

추천하는 글

Leave a Comment